"경기과학축전 준비 바빠요"
"경기과학축전 준비 바빠요"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1.03.2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서 내달 22일 개최… 체험 프로그램 풍성

경기도(도지사 김문수)와 포천시(시장 서장원)에서 주최하고 포천상공회의소(회장 이한칠)에서 주관하는 2011 경기과학축전이 오는 4월 22일부터 4월 23일까지 2일간 포천종합운동장 및 종합체육관에서 성대하게 개최될 예정으로 경기도민과 포천시민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포천시에서는 경기과학축전의 내실있는 추진을 위해 민·관·군이 함께 참여하는 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두원)를 구성해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지난 18일(금) 제2차 추진위원회를 개최해 세부실행계획 및 준비계획을 확정하고 본격적으로 축제 준비에 들어갔다.

특히 포천시에서는 지역특성을 살려 지역내 군부대와 협력을 통해 축하 비행 및 최신무기 전시 등 군사안보마당을 준비하기로 했으며, 아울러 다양한 체험 및 즐길거리를 위해 지역내 평생학습기관 및 우수 평생학습동아리가 참여하는 평생학습마당을 준비할 예정이다.

 나아가 각종 이벤트마당과 함께 과학도서전시회, 관광안내, 농특산물 전시 판매, 일자리센터 3D과학영화 상영 등도 함께 준비할 예정이다.

금년 경기과학축전은 도민과 포천시민은 물론 지역내 모든 학생들에게 미래과학에 대한 풍부한 상상력을 길러주고 나아가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며, 경기과학축전을 통해 경기도가 세계로, 미래로 힘차게 뻗어 나가는데 도민모두가 하나가 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다.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