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공무원 연구동아리 경진대회 개최
동두천 공무원 연구동아리 경진대회 개최
  • 동두천 김해수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4.08.1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樂엔라이프팀, 레포츠 홍보 UCC로 최우수상 수상
동두천시(시장 오세창)는 지난 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시장, 부시장, 직원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공무원 연구동아리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동두천시는 연구하는 공직풍토를 조성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창출하여 시정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매년 연구동아리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직원들이 참여하여 UCC동영상을 직접 제작하는 시정홍보 UCC 동영상 경연대회로 직원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넘치는 끼를 마음껏 펼쳤다.

이번 경진대회에서는 총 7개 팀이 개성 넘치는 UCC로 열띤 경쟁을 벌였으며, 이 가운데 최우수는 “樂엔라이프”팀의 “자연과 인간이 하나되는 친환경 녹색도시 동두천의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축제, 레포츠 홍보 UCC”, 우수는 “동두천특별시”팀의 “동두천의 현재와 과거, 미래를 조명하고 볼거리와 먹을거리 홍보 UCC”, 장려는 “응답하라 DDC”팀의 “엄마와 딸의 당일 동두천 여행을 테마로 한 동두천 관광지 홍보 UCC”가 수상했다.

동두천시는 앞으로도 시정홍보에 대한 직원들의 관심을 제고하고, 창의적인 연구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공무원들의 연구동아리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공무원들이 자신들의 연구성과를 뽐낼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