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책 읽는 부평’ 플래시 몹(Flash Mob) 퍼포먼스 개최
‘2014 책 읽는 부평’ 플래시 몹(Flash Mob) 퍼포먼스 개최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4.09.22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부평구립도서관(관장 이희수)은 오는 27일(토) 오후 3시, 부평대로 문화의 거리에서 책 읽는 부평을 주제로 ‘플래시몹(flash mob)’을 한다.

 플래시몹은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이 대자보나 사회관계망(SNS)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경로를 통하여 한 장소에 모인 뒤 짧은 시간에 정해진 행동을 하고 흩어지는 ’퍼포먼스’를 말한다. 이번 행사는 인천부평풍물대축제 기간(9.26~28) 중 전 구민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2012년부터 진행 중인 ‘책 읽는 부평’ 사업은 부평구 대표 독서문화 운동으로, 올해로 사업 3년차를 맞이한다.

 부평구립도서관은 ‘책 읽는 부평’ 사업을 홍보하고, 지역주민들이 책과 음악을 통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부평풍물대축제 행사장에서 플래시몹을 운영한다.
 
올해는 우리에게 잘 알려진 가수 터보의 ‘트위스트 킹’을 배경음악으로, 동국대학교 ‘백상응원단’의 멋진 퍼포먼스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플래시몹 행사에 관심 있는 주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부평구립도서관(부개, 삼산, 청천, 부평기적, 갈산, 부개어린이)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9월 25일(목)까지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플래시몹 안무는 인터넷 유투브(www.youtube.com)에서 ‘2014년 책 읽는 부평 플래시몹 연습영상(www.youtube.com/watch?v=rQX73D2YxGE)’을 검색하면 볼 수 있다.

우천 시 행사는 취소 또는 연기 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하여 사전에 공지할 예정이다.

인천 임영화 기자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