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쌍둥이들아~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주렴
세쌍둥이들아~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주렴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4.09.24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9월 23일 시청에서 지난 8월 세쌍둥이(1남 2녀)를 출산한 송준한(남, 38세)씨 가정을 초청해 작은 출산축하 이벤트를 가졌다.
이들 부부는 2009년도에 결혼했으나, 그동안 아이가 없어 고민하던 중 인천 남동구보건소를 통해 시험관 아기 시술비를 지원받아 난임을 해결하고 지난 8월 19일 인하대병원에서 애타게 기다렸던 세쌍둥이를 건강하게 출산했다.
이와 관련해 시는 인구보건복지협회 인천지회를 통해 베넷저고리, 속싸개, 좁쌀베개 등 다양한 출산용품을 전달했다.
또, 이날 매일유업(주)와 연계해 이들 세쌍둥이에게 1년간 먹일 300만원 상당의 분유를 제공하는 내용의 기증서를 전달했다.
세쌍둥이의 아빠인 송준한씨는 “예상치 못한 세쌍둥이 출산에 처음에는 당혹감을 감출 수 없었다”면서도 “임신부터 출산, 양육에 이르기까지 시의 다양한 출산·복지정책과 세심한 배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시 관계자는 “다양한 출산장려정책을 펼치고 있지만 양육부담, 가치관의 변화, 청년실업, 만혼 등 장기화된 저출산 요인은 우리 사회가 함께 고민하고 대책을 강구해야 할 숙원과제인 만큼 출산을 늘리기 위해 사회적 관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아야 한다”고 말했다.   인천 김정호기자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