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오징어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 진행
Sh수협은행, ‘오징어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 진행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1.11.2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2일부터 사흘간, 선착순 참여 456명에게 고급 ‘오징어 세트’ 증정
- 12월 1일, 전국 영업점에서 이벤트 참여 즉시 고급 ‘오징어 세트’ 증정
Sh수협은행이 출범 5주년을 맞아 진짜 오징어를 선물하는 ‘오징어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Sh수협은행)

[경인매일=김도윤기자] Sh수협은행이 출범 5주년을 맞아 진짜 오징어를 선물하는 ‘오징어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협은행의 이번 ‘오징어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는 전 세계적인 ‘오징어게임’ 열풍 속에도 실제 오징어를 공급하는 어업인들은 수산물 소비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을 함께 극복하고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오징어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는 ▲456 오징어데이 ▲찐! 오징어데이 등 두 차례로 나눠 진행한다.

먼저 22일부터 사흘간 진행하는 ‘456 오징어데이’ 이벤트는 'Sh해양플라스틱제로(Zero)예금' 또는 '헤이(Hey!)정기예금'에 456만원 이상 신규가입 또는 파트너뱅크, 헤이뱅크, 모바일 브랜치 중 한 곳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선착순 456명을 선정해 ‘속초 마른오징어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어 ‘찐! 오징어데이’ 이벤트는 창립기념일 당일인 12월 1일 하루, 전국 수협은행 영업점을 내방해 ▲예금 ▲적금 ▲신탁 ▲펀드 ▲공제 등 거치식 상품 100만원 이상, 적립식 상품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참여 즉시 현장에서 직접 ‘속초 마른오징어 세트’를 증정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오징어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는 수협은행의 공익상품을 통해 해양플라스틱 줄이기를 직간접적으로 실천하고 지원하는 한편, 소비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들을 위해 수산물 소비 동참이라는 진정성을 담았다”며 “많은 고객님들께서 동참해 해양환경보호도 실천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수협은행은 창립 5주년을 기념해 최고급 가전제품을 증정하는 대고객 감사이벤트를 12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