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의회, 제3회 청소년 의정아카데미 우수소감문 시상
인천시의회, 제3회 청소년 의정아카데미 우수소감문 시상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1.12.22 0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우수 소감문에 총 41명이 선정
인천시의회가 21일 본회의장에서 학교별 의회 체험 우수소감문 수상자 및 학부모, 교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청소년 의회체험 우수소감문 시상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제공=인천시의회

[인천=김정호기자]올해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인천광역시의회 청소년 의정아카데미에 많은 관심을 가져준 학생들에 대한 격려가 있었다.

인천시의회(의장 신은호)는 21일 본회의장에서 학교별 의회 체험 우수소감문 수상자 및 학부모, 교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청소년 의회체험 우수소감문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2021년도 청소년 의정아카데미 참여 학생 478명중 우수 소감문으로 선정된 학생 총 41명에게 학교별 최우수, 우수, 장려상 등을 수여했다.

최우수상은 도가은(간재울초교)·임가은(장아초교)·이건우(송원초교)·박하얀(새말초교)·박준희(부원초교)·윤민주(옹현초고)·김민서(작동초교)·최민경(장수초교)·이규현(하늘초교)·이수현(서곶중)·박찬현(동암중)·김서연(해송고)·박성용(송천고)·윤서준(송도고) 등에게 돌아갔다.

신은호 의장은 “제3회 청소년 의회 체험 우수 소감문에서 수상한 모든 학생들을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인천시의회는 겸손하게 소통하고 시민이 공감하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제3회 청소년 의회체험’은 코로나19 영향으로 각 학교별 온라인 수업 및 집합제한으로 인해 모의의회 및 시의원과의 만남 시간 등을 현장체험이 아닌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