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함께 만드는 양성평등 업(UP), 공감 프로젝트’ 참여 단체 모집
경기도, ‘함께 만드는 양성평등 업(UP), 공감 프로젝트’ 참여 단체 모집
  • 유형수 기자 rtnews@kmaeil.com
  • 승인 2023.03.0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3년 함께 만드는 양성평등 UP, 공감 프로젝트’ 공모
- 지원 대상 : 비영리법인 및 비영리민간단체
- 접수 기간 : 2.27.(월)~ 3.14.(화) 오후 6시까지
- 사업당 1천만~4천만 원 지원
경기도청 전경(사진=경기도)
경기도청 전경(사진=경기도)

[경인매일=유형수기자] 경기도가 오는 14일 오후 6시까지 ‘함께 만드는 양성평등 업(UP), 공감 프로젝트’ 사업에 참여할 단체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청년층 내 성별인식 격차를 해소하고, 자라나는 세대가 양성평등한 의식을 갖춘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추진하는 내용이다. 자유 공모를 통해 참신한 사업들을 발굴하고, 관련 단체의 다양한 사업 시도를 지원하고자 추진하게 됐다. 

지원 대상은 비영리법인 및 비영리민간단체로 단체별 1개 사업을 신청할 수 있으며, 사업별 최소 1천만 원에서 최대 4천만 원을 지원한다.

지원주제는 ‘청년·청소년 대상 양성평등 문화 확산’으로 단체가 사업목적에 부합하는 사업을 자유롭게 구성·제안하면 된다. 참여 희망 단체는 14일 오후 6시까지 전자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허순 경기도 여성정책과장은 “이번 사업이 남녀가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