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최나연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클래스 행사 개최
KB국민카드, 최나연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클래스 행사 개최
  • 이시은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07.25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나연 프로. 사진 = 국민카드
최나연 프로. 사진 = 국민카드

[경인매일=이시은 인턴기자] KB국민카드가 인기 스포츠인 골프를 주제로 국내외 통산 15승을 기록한 최나연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클래스를 준비했다.

다음달 2일까지 KB국민 프리미엄 등급 이상 개인 신용카드 회원 또는 프라임(프리미엄, 노블) 회원 대상으로‘국내외 통산 15승 최나연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클래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9일부터 8월 2일까지 응모 후 KB국민 개인신용카드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클럽디 청담(서울시 강남구 소재)’에서 진행하는 최나연 프로 골프 클래스 (동반 1인 포함)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단, 이용금액 중 KB Pay로 10만원 이상 이용이 필요하다.

행사 일정은 당첨 고객 앞 개별 안내되며, 최나연 프로와 골프 레슨 및 포토 타임, 맛있는 저녁 만찬 등 KB국민카드가 정성껏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로 행사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행사 세부 내용은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최근 진행했던 테니스 원포인트 클래스 행사의 흥행에 힘입어 프리미엄 회원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포츠인 골프를 주제로 재미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KB국민카드가 준비한 이번 골프 클래스를 통해 스포츠 셀럽과의 뜻 깊은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시은
이시은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