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디에스피컴퍼니, 지파운데이션 통해 건강기능식품 600박스 기부
주식회사 디에스피컴퍼니, 지파운데이션 통해 건강기능식품 600박스 기부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3.07.2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식회사 디에스피컴퍼니, 지파운데이션에 1억 2천만 원 상당 ‘에루크 클린C’ 기부
- 취약계층 위해 4회에 걸쳐 누적 3억 8천만 원 상당 물품 기부 이어가…
▲ 주식회사 디에스피컴퍼니 에루크 클린C 제품. 사진제공=지파운데이션

[경인매일=임영화기자]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은 주식회사 디에스피컴퍼니가 1억 2천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600박스를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금번 주식회사 디에스피컴퍼니가 기부한 ‘에루크 클린C’는 식약처가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폴리덱스트로스와 프락토올리고당이 함유되어 있으며 그 외에도 꼼꼼하게 엄선된 24가지 부원료로 구성되어 면역 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주식회사 디에스피컴퍼니 편다솜 대표는 “에루크 클린C 는 4월 런칭 시점부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라며, “좋은 제품인 만큼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함께 나누고자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고, 더운 여름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이웃들이 몸과 건강을 보호할 수 있길 소망한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정은혜 부장은 “매번 소외된 이웃들에게 진정 필요한 것이 무엇일지 고민하며 기부를 이어주시는 주식회사 디에스피컴퍼니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제품과 함께 전해주신 마음까지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디에스피컴퍼니는 네일케어 및 화장품 브랜드인 쿠오레와 스킨케어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에루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2년부터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취약계층을 도우며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 여성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