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만족 위생소독기 제품, 동관 A-101
- 박근영 대표 “신뢰받는 제품 공유, 끊임없는 노력”
- 김보성 이사 ”사후 관리 중요성 및 고객 경험 중시“
정순옥 원장 “ESG 경영 체계, 모범적 기업”
‘8월의 크리스마스’ 성료식, ‘그린 산타’로 참여

[인천=임영화기자]“고객의 경험을 중시하는 위생소독기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하인스는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제23회 대구국제식품산업전(K-FOOD EXPO 2023 in Daegu)’에 참가해 고객 만족 위생소독기 제품을 선보인다. 하인스 부스 번호는 동관 A-101다.
대구국제식품산업전은 지역 식품 기업들의 국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급변하는 글로벌 식품산업의 트렌드와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번 산업전은 대구광역시와 영남일보가 주최하고 EXCO, KOTRA, 농진원이 공동주관사로 참여한다. 비(非)수도권에서 개최하는 최대 규모의 식품박람회로 올해 23회째를 맞는다.
이날 하인스는 자외선(UV) 살균 소독, 열풍 건조 방식과 플라즈마 이오니아제를 이용한 이온 청정 살균시스템이 적용된 스마트 터치 소독시스템을 비롯해 4중 구조 앞치마 소독기, 위생복 소독기, 고무장갑 소독기, 칼도마 소독기 등 디지털 컨트롤러 첨단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선보인다.
또 한 대로 여러 대의 효과를 내면서 학교를 비롯해 관공서, 군부대, 병원, 구내식당 등 단체 자율적 배식에 적합해 인기를 끌고 있는 ‘BESPOKE 컬러도어 복합형 소독기’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외 청소도구 소독보관고를 비롯해 식판 소독기, 조리기구 소독기, 행주 소독기, 장화 소독기, 신발 소독기 등 위생 및 주방 관련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박근영 대표이사는 “산업전은 식품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비즈니스장인 만큼 위생소독 사업 분야에서 신뢰받는 제품을 함께 공유하고자 참여하게 됐다”면서 “그러나 하인스는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보성 이사는 “하인스에서 생산된 모든 제품은 보건위생, 급식위생, 식품안전위생에 필요한 소독시스템에 의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면서 “특히 이번과 같은 산업전 참가를 통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사후 관리의 중요성 및 고객의 경험을 중시하는 마음가짐도 다시 다져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순옥 K-ESG 기준평가원 원장은 “(주)하인스는 ‘ESG 경영선포식’을 통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에 앞장서는가 하면, 국가대표 태권도 특기생 등 인천 아이리더 지원 대상 아동에게 정기적으로 장학금을 후원하는 등 인재양성사업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사회공헌 기업”이라면서 “더구나 한 해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를 담을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에 착수하는 등 ESG 경영 체계의 모범적 기업”이라고 평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구국제식품산업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가족친화인증기업이자 해외조달시장진출 유망기업 ㈜하인스는 지난달 30일 인천시청에서 열린 제2회 ‘8월의 크리스마스’ 캠페인 성료식에서 ‘그린 산타’로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