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디지털 미디어 테크쇼·디지털 퓨처쇼 개막... 4일까지 킨텍스서
2023 디지털 미디어 테크쇼·디지털 퓨처쇼 개막... 4일까지 킨텍스서
  • 이기홍 기자 kh2462@naver.com
  • 승인 2023.11.0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이기홍기자]'2023 디지털 미디어 테크쇼·디지털 퓨처쇼'가 2일부터 4일까지 킨텍스서 열린다.

킨텍스에 따르면 이번 퓨쳐소에는 두산 로보틱스, CJ CGV, 솔트룩스, 이스트 소프트 등 총 175개 기업이 참여한다.

총 510개 부스에서 콘텐츠 생성과 강화 및 확장, 유통, 가치화 체인에 해당하는 전시 부스와 미래 일상을 체험할 수 있는 테마파크 형태의 체험 공간, 첨단 기술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는 컨퍼런스 및 비즈니스 부대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참관객들에게 혁신 기술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나는 기회를 제공한다.

2일 오전 개막식에서 염태영 경기도 경제부지사는 개회사를 통해 "‘첨단기술이 제안하는 미래 라이프 스타일 체험’을 전시 콘셉트로 하는 이번 행사에서 최첨단 기술이 선보이는 미래사회 청사진을 마음껏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며 “본 행사를 바탕으로 경기도는 앞으로도 첨단 미래산업 견인을 위해 다양한 지원책으로 선제적 대응하며 ‘혁신과 기회의 가치’를 구현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이번 퓨쳐쇼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온라인 사전 등록을 한 참관객은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곧바로 입장 가능하며, 사전 등록을 하지 않은 방문객도 현장 데스크에서 참관 등록 절차를 거친 후 모든 전시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