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진접읍 이우 어린이집,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후원금 기탁
남양주시 진접읍 이우 어린이집,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후원금 기탁
  • 이진호 기자 jinho8027@naver.com
  • 승인 2023.12.0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접읍에 소재한 이우 어린이집 이선희원장은 지난 4일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지원을 위해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후원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사진=남양주시)

[남양주=이진호기자] 진접읍에 소재한 이우 어린이집 이선희원장은 지난 4일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지원을 위해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후원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후원금은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발굴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중 교통사고 후 치료를 못 받는 독거 주민을 위해 병원 치료비를 지원해주기 위해 마련됐다.

윤경배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이웃의 어려운 이야기를 듣고, 흔쾌히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후원금으로 병원 치료를 받으실 수 있게 돼 정말 다행이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선희 원장은 “이웃의 어려운 이야기에 함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전달하게 됐다.”라며 “필요한 분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고, 꼭 건강을 회복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용욱 위원장은 “정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었는데 따스한 온정으로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웃이 없는지 세심히 살피고 귀 기울이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접읍 이우 어린이집은 지난 2월에도 원아들의 독서를 독려하고, 기부문화를 체험하는 “사랑의 독서 저금 모으기”라는 행사를 통해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