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하울회 남양주지부, 경기장애인부모연대 남양주지부에 300만 원 전달
(사)하울회 남양주지부, 경기장애인부모연대 남양주지부에 300만 원 전달
  • 이진호 기자 jinho8027@naver.com
  • 승인 2023.12.0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영리사단법인 하울회 남양주지부는 지난 6일 경기장애인부모연대 남양주지부에 300만 원 후원금을 전달했다.(사진=남양주시)

[남양주=이진호기자] 비영리사단법인 하울회 남양주지부는 지난 6일 경기장애인부모연대 남양주지부에 300만 원 후원금을 전달했다.

남양주시 평내동에 소재한 (사)하울회는 발달장애인을 위한 성인 주간활동서비스와 학생 방과후 활동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2021년 9월 1일 개소한 이래로 발달장애인의 의미 있는 하루를 위해 직업활동, 체험활동, 여가활동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강혁 지부장은 “(사)하울회 남양주지부는 그간 발달장애인 주간, 방과후 활동서비스를 제공하며 얻은 수익금을 지속적으로 남양주시 관내 발달장애인 부모 단체 및 관련 시설에 후원을 해왔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남양주시 발달장애인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희중 지부장은 “(사)하울회의 후원금을 지역 내 발달장애인 가족 지원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 발달장애인의 복지 향상을 위해 애써주시는 노고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