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안아줘 손수 제작물(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안아줘 손수 제작물(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3.12.0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산시)
(사진=오산시)

[오산=최승곤기자]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지난 6일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안아줘(안전하게 아이들을 지켜줘요!) 손수 제작물(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아동학대 예방 및 근절을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린이집 보육 교직원 부문과 영유아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 가운데 지난 10월 23일부터 19일간 총 9개의 작품이 출품됐다.

출품된 작품은 내용의 적합성, 영상의 창의성, 콘텐츠의 완성도를 심사기준으로 전문심사위원단의 공정한 평가를 거쳐 총 6개의 작품이 선정됐다.

이번 공모전 부문별 수상작은 보육 교직원 부문에는 대상 오산경찰서어린이집의 ‘학대말고, 안아줘요’, 최우수상 시립남부어린이집의 ‘아, 예 우리모두 실천해요.’, 우수상 시립나리어린이집의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켜줘! 안아줘!’가 수상했다.

또한 영유아 부문에는 대상 시립미래클어린이집의 ‘도와달라고 말해요’, 최우수상 시립청호행복어린이집의 ‘아동학대로부터 우리를 지켜주세요’, 우수상 시립남부어린이집의 ‘도와달라 말해요’가 각각 수상했다.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김혜은센터장은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이하여 개최된 이번 공모전을 통해 아동학대의 범위와 예방법을 자각하여 안전하게 아이들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모전 수상작은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관람할 수 있으며 아동학대 예방 및 인식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