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글로벌클레시퀸&킹모델선발대회서 진서현 '퀸' 수상
제5회 글로벌클레시퀸&킹모델선발대회서 진서현 '퀸' 수상
  • 권영창 기자 k-economy@naver.com
  • 승인 2023.12.1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측) 임상현 조직위원장과 (우측) 진서현(49)퀸 모델이 수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좌측) 임상현 조직위원장과 (우측) 진서현(49)퀸 모델이 수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인매일=권영창기자]2023년 '제5회 글로벌클레시퀸&킹모델선발대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 (임상현 대표)가 주관하는 '제5회 글로벌클레시퀸&킹모델선발대회가 지난 7일 강서구 스카이아트홀 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제5회 글로벌클레시퀸&킹모델선발대회 영예의 퀸 수상자는 미시즈 모델 참가번호 10번 진서현 (49)씨가 글로벌 클레시모델 “퀸”으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글로벌클레시퀸&킹모델선발대회는 모델, 패션,뷰티 등 관련산업의 발전과 교류를 위해 국내 최고의 “글로벌클레시퀸&킹모델 선발대회를 해마다 개최하며 화려한 패션쇼와 퍼포먼스, 공연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 국내 최고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상호 협력과 교류를 진행하는 국내 최고의 모델대회로 올해가 5회째이다.

진서현씨는 "영광의 퀸을 수상해서 너무나도 감격스럽고 앞으로 내년 2024년 글로벌클레시퀸&킹모델 선발대회까지 열심히 홍보와 활동을 하면서 모델 후배양성과 활동적인 모델이 되고 싶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임상현 조직위원장은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에 이번 대회를 통해 발굴된 열정이 있는 미시즈, 시니어모델들에게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고  한국의 30대 이상의 남성,여성들의 모델 활동을 돕는 실질적인 모델의 역할을 위해 수상자 및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광고모델, 지면모델, 피팅모델 캐스팅 등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