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재단, 2023년 성과공유회 ‘꿈, 멘토의 날’ 개최
의왕시청소년재단, 2023년 성과공유회 ‘꿈, 멘토의 날’ 개최
  • 김두호 기자 korea2525@kmaeil.com
  • 승인 2023.12.2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의왕시청소년재단은 지난 20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의왕시진로지원센터 성과공유회 ‘꿈, 멘토의 날’을 개최했다.(사진=의왕시)

[의왕=김두호기자] 재단법인 의왕시청소년재단은 지난 20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의왕시진로지원센터 성과공유회 ‘꿈, 멘토의 날’을 개최했다.

(재)의왕시청소년재단 진로지원센터에서 주관한 이번 ‘꿈, 멘토의 날’은 올 한 해 동안 진행한 의왕시 진로체험 프로그램 운영 성과와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의왕시 진로교육을 위해 애쓴 체험처 및 유관기관, 멘토들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진로협력 유관기관과 직업체험처, 재능기부자, 초·중·고 진로담당교사, 진로강사단 및 진로코치단 멘토 등 1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진로유공표창 및 활동 사례발표, 축하공연 등을 진행해 일 년간의 활동을 돌아보고 서로의 노고에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한 직업체험처 멘토는 “오늘 공유회를 통해 의왕시진로지원센터에서 진행중인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진로 프로그램들을 알게 됐다”며 “앞으로 직업체험 프로그램 외에 직업인 특강과 같은 다른 여러 프로그램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유재희 의왕시진로지원센터장은 “올 한해 여러 선생님이 지역에서 능동적으로 활동해 주신 덕분에 의왕시 진로교육이 풍성해질 수 있었다”라며“앞으로도 의왕시 진로교육 활성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두호 기자
김두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korea2525@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