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신문연합회, 제 12회 '2023 대한민국교육대상' 시상식 성료
한국교육신문연합회, 제 12회 '2023 대한민국교육대상' 시상식 성료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3.12.22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계 전문기자들이 선정하는 '2023 제 12회 대한민국교육대상 시상식이 지난 21일 오후 4시 서울YMCA(서울 종로구)에서 진행됐다. 사진 = 한국교육신문연합회
교육계 전문기자들이 선정하는 '2023 제 12회 대한민국교육대상 시상식이 지난 21일 오후 4시 서울YMCA(서울 종로구)에서 진행됐다. 사진 = 한국교육신문연합회

[경인매일=권영창 기자] 국내 교육계 전문기자들이 선정하는 '2023 제 12회 대한민국교육대상 시상식이 지난 21일 오후 4시 서울YMCA(서울 종로구)에서 진행됐다.

이날 주요 수상자로 동심연구소 대표이사 정 신(인성교육부문), 건설워커 대표이사 유종현(건설구인구직 브랜드부문),(주)MJ플렉스 대표이사 김시출(HR아웃소싱 브랜드부문), 미디어잡 대표이사 (미디어구인구직 브랜드부문), 잡카 대표이사 이인용(자동차정비구인구직 브랜드부문), 세무잡 대표이사 박준형(세무회계구인구직 브랜드부문), (주)에이치알에이 대표이사 주판준(교육공헌부문), 이세란 아나운서(MC 진행부문), 백당아트갤러리 대표 윤수연(글로벌교육브랜드부문), 세이지아트 대표 이지연(교육공헌부문), 통일부 통일교육원 강사 김예지(인성교육부문)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은 국내외 50여 교육신문언론 단체인 한국교육신문연합회(이사장 이희선, 명예회장 이승재 사)좋은나라국민운동본부 총재), 심사위원장 뉴스에듀신문 정정환 대기자, 운영위원장 주판준(한국교육신문연합회 사무국장)와 뉴스에듀신문이 주최하고, 나비미디어그룹이 주관하는 행사이다.

교육전문기자클럽, 국제학생기자단, 한국전문신문방송기자연합회, 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 좋은나라국민운동본부, 네이버TV미디어, 오프더레코드신문사 등 언론 단체와, 한국스타강사연합회, 세종대왕국민위원회 등이 후원했다.

이날 이희선 조직위원장(한국교육신문연합회 상임회장)은 “올해로 12회를 맞은 대한민국교육대상을 수상한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교육인 여러분들과 취업 관련 기업들의 대표님들이 긍정의 교육문화의 선진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발걸음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며, 나눔과 배려의 인성이 넘치는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함께 가면 빨리 갈 수 있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다”고 강조하고 “다시한번 오늘 수상하신 기업들과 대표님들께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이승재 명예회장은“많은 사람들의 호응속에 다채로운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훌륭한 분들이 많으셨지만 아쉬웠던 분들도 계셨고 이번 수상을 하신 분들께는 다시한번 축하의 말씀을 올린다”고 전했다.
 
앞서 한국교육신문연합회는 지난 2014년부터 인성교육대상과 교육공헌으로 430여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75개 교육기업이 인증대상을 수여받고 명성을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