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숙, 원희룡 前장관 계양구 출마 촉구 첫 공개 요청
공정숙, 원희룡 前장관 계양구 출마 촉구 첫 공개 요청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3.12.26 19: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양-서구 연합전선 구축 추진
사진제공=공정숙 예비후보

[인천=김정호기자]공정숙 국민의힘 서구 예비후보는 지난 25일 원희룡 전 국토부 장관에게 인천 계양구 출마를 공식 요청하는 공개입장문을 발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2일 원희룡 장관이 국토부를 떠나며 직원들에게 보낸 자필 편지가 언론에 보도되면서 공정숙 후보는 자필 편지에 대한 답장 형식으로 원 前장관에게 보내는 편지를 공개했다.

공정숙 예비후보의 편지는 25일 원희룡 前장관 측에 전달된 것으로 알려졌다.

공정숙 예비후보는 “원희룡 전 장관님께‘란 편지에서 ”원 장관님께서 편지에 쓰신 집값이 너무 올라...좌절한 미래세대와 출퇴근에 녹초가 되는 직장인들의 삶을 걱정하신 대목”을 봤다며 정치인 원희룡의 진정성을 느꼈다고 공감을 밝혔다.

공정숙 예비후보는 특히 원 장관이 밝힌 “제 가슴에 아픔으로 남은 전세사기 피해자들을 잊지 않고 끝까지 함께 하겠다”고 거론한 대목에서 “정치인 원희룡의 진정성을 느꼈다”며 인천지역이 전세사기의 대표적 지역임을 강조했다.

특히 공정숙 예비후보는 “대다수 언론이 원희룡 前장관께서 민주당 이재명 대표를 잡으러 험지 계양구 출마를 점치고 있다”며 ’원희룡과 함께 反이재명 낙선 계양-서구 연합전선 구축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원 前장관에게 3가지를 요청했다. 인천 계양구 출마 조기 선언과 계양구 서구 예비후보들과 공동기자회견, 계양구 서구 단일 생활권 공약 수립을 촉구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aa21 2023-12-27 17:27:51
원희룡 국토부장관은 총선 출마전에 국감에서 자신의 임기내에 AA21BL 주철근 누락문제를 해결하겠다고 공언한 내용을 반드시 달성하고 출마해야할것이다. 행동이 없고 말로 말을 대변하는 사람에게 공직자의 자리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