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
[신년사]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
  •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 kmaeil@kmaeil.com
  • 승인 2024.01.01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58만 시흥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시흥시의회 의장 송미희입니다.

2024년 ‘푸른 용의 해’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힘차게 솟아오르는 푸른 용의 기운처럼 근심과 걱정을 훌훌 털어내는 힘찬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시민 여러분, 2023년 한 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때때로 어려운 일들도 곁에 있는 여러분 덕분에 이겨낼 수 있었고 여러분이 함께 응원해주셔서 시흥의 희망찬 내일을 위해 전력을 다할 수 있었습니다.

16명의 제9대 시흥시의회 의원 모두는 일하는 의회가 행복한 시민을 만든다는 일념으로 시민 삶에 밀접한 조례 제·개정, 체감할 수 있는 정책 개발을 위한 의원 연구단체 활동 등 활발한 의정 활동을 전개해 왔습니다.

또한, 시민의 작은 목소리도 귀담아들으려 다양한 현장을 살피며 시민과 소통하고, 예산이 적재적소에 쓰여 시흥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한 사업들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꼼꼼히 살폈습니다.

남은 임기 동안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입법기관으로 주어진 책무를 다하며 시와 동반자적 관계로 시흥의 미래를 그려나가는 데 더욱 힘을 보태겠습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일상의 어려움을 극복하며 나아가 더 나은 미래를 힘차게 걸어온 시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2024년 꾸준함으로 소망하시는 모든 것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뜻이 있어 마침내 이루다’의 뜻을 담은 ‘유지경성(有志竟成)’처럼 우리 모두 이루고자 하는 뜻을 가지고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한다면 꿈과 목표를 이루는 2024년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시민 여러분과 함께 유지경성으로 이뤄지는 빛나는 2024년을 기대하며, 갑진년에도 체감할 수 있는 정책으로 따뜻한 의회,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시흥시의회에 아낌없는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