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영표 의원, 지난 4년간 부평 대전환 추진···더 큰 부평 만들어
홍영표 의원, 지난 4년간 부평 대전환 추진···더 큰 부평 만들어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1.07 18: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천 부평구청 대강당에서 실시한 의정보고회에서 약 70명의 국회의원 축사와 1,500여 명의 부평구민 참여하며 성료
홍영표 국회의원 인천 부평구을 기획재정위원 2024년 의정보고회. 사진제공=홍영표의원실

[인천=김정호기자]홍영표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인천 부평구을)이 2024년 의정보고회를 열고, 지난 4년 간 국민과 부평구민을 위해 펼친 의정활동과 그 성과를 보고했다.

홍영표 의원은 지난 6일 오후 3시 인천 부평구청 대강당에서 부평구민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더 큰 부평, 부평대전환>을 주제로 2024년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신동근 보건복지위원장(인천 서구을), 김교흥 행정안전위원장(인천 서구갑)을 비롯해 맹성규(인천 남동구갑), 정일영(인천 연수구을), 허종식(인천 동구미추홀구갑) 등 인천 지역 국회의원 다수와 장철민(대전 동구), 홍성국(세종특별자치시갑) 국회의원 등이 참석했고, 인천시의회 의원과 인천 부평구의회 의원, 주민단체 관계자, 지역주민 등도 참석해 의정보고회를 빛냈다.

또한, 김진표 국회의장과 홍익표 원내대표를 포함해 약 70명의 국회의원이 영상을 통해 축하 인사를 전했으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서면축전도 공개됐다.

이어진 의정보고에서 홍영표 의원은 “윤석열 정권은 별점이 아니라 벌점 다섯개 정부다”라고 지적하며, ▲국회 상임위 활동을 통해 저성장, 고물가, 고금리 상황에 대처하지 못하는 윤석열 정부의 국정운영을 견제하고, ▲국회 신성장산업포럼 공동대표와 한중의원연맹 초대 회장으로서 대한민국의 미래를 준비해 온 의정성과를 보고했다.

한편, 홍영표 의원은 "더 큰 부평을 위해 지난 4년간 부평 대전환을 추진해왔다"며, 주요 지역 활동으로 ▲한국지엠(GM) 부평공장과 ▲부평국가산업단지의 재도약을 위한 입법 및 예산 활동인 부평경제 점프업 프로젝트, ▲미군 캠프마켓과 ▲국군 제3보급단 관련 군부대 이전부지 대전환 프로젝트, ▲굴포천 국가하천 정비와 ▲실개천 살리기를 위한 기후위기 극복 물길잇기 프로젝트의 추진 경과와 성과를 발표했다.

한편, 이날 의정보고회에서는 홍영표 의원이 밴드와 함께 직접 드럼을 연주하는 영상이 공개되어 청중의 눈길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혀 2024-01-13 01:40:18
됐고, 왕수박 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