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교육복지 학생맞춤통합지원' 활성화 기관장 협의회 진행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교육복지 학생맞춤통합지원' 활성화 기관장 협의회 진행
  • 이기홍 기자 kh2462@naver.com
  • 승인 2024.02.0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양교육지원청-(주)태건비에프 교육복지 학생맞춤통합지원 활성화 방안 협의
- 학생맞춤통합지원으로 취약계층 및 배려대상 지속적 발굴, 교육적 성장 도모
(사진=고양특례시)
(사진=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고양=이기홍기자]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과 ㈜태건비에프는 지난해 교육복지대상학생 학생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지속적 지원을 활성화하기 위한 기관장 협의회를 5일 실시하였다. 

또한, 고효순 교육장은 그간 고양교육에 많은 관심을 갖고 학생들의 바른 성장을 위한 기부활동 및 나눔 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한 김만석 대표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했다.

㈜태건비에프는 고양시에 소재하는 가설 전기자재 품목 제조업체로,  2017년 장애인 우수 사업장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였으며,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약 3억 이상을 매년 기부하는 우수중소기업이다.

㈜태건비에프는 사랑안에서 동행’이라는 슬로건으로 취약계층 및 교육복지 배려대상 학생을 위한 나눔을 몸소 실천 중이다.

김만석 대표이사는 “매년 명절 때 어떤 걸 나누면 좋을까? 하고 고민을 하는데, 이번에는 설날을 맞이해서 약소하지만 떡국떡과 계란(특수학생 500명 포함, 총 2,000인분)을 지원하게 되었다. 우리회사는 장애인과 항상 함께했고, 취약 계층 대상자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지원을 할수 있도록 고민하겠다. 올겨울 유난히 추운데 따뜻하고 건강하게 설날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양교육지원청 고효순 교육장은“최근 교육취약 학생들의 개별 맞춤지원에 대한 전문성이 더 요구되고 있는 시대적 상황에서, 민관이 협력해 학생들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함께 지원해 나가는 것이 큰 의미가 있다고”고 전했다.

앞으로, 우리교육지원청과 ㈜태건비에프는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취약계층 및 교육복지 배려대상 학생에게 나눔문화를 활성화하도록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