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맞이 이웃사랑 행복 나눔 전달
남양주시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맞이 이웃사랑 행복 나눔 전달
  • 이진호 기자 jinho8027@naver.com
  • 승인 2024.02.0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6일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행복을 전하는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사진=남양주시)

[남양주=이진호기자] 남양주시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6일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행복을 전하는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나눔 물품은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정 기탁 후원금을 재원으로 마련한 소고기, 사골곰탕, 떡, 선물세트 등과 함께 수동농협(조합장 어구용)에서 후원한 과일로 풍성하게 구성됐으며, 위원들은 선물꾸러미로 포장해 취약계층 이웃 30가구에 직접 전달했다.

이날 한 홀몸 어르신은 “이런 물품 받아본 적이 처음인데 베풀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며“도움을 주신 지역사회 관계자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고 말했다.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야균 위원장은 “설을 맞아 우리 이웃과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져 기쁘다.”라며“앞으로도 우리 이웃을 한 번 더 돌아보고 나눔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수동면 우해덕 면장은 “우리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수동농협에 감사드린다.”라며“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수동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