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자 의원, "청년과의 소통을 통해 청년이 살기 좋은 경기도 만들 것"
정경자 의원, "청년과의 소통을 통해 청년이 살기 좋은 경기도 만들 것"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4.02.19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정경자 의원은 지난 17일 한국자유총연맹 경기도청년협의회에서 개최한 제1회 경기도 31개 시·군 총회 및 성과 공유회에 참석했다.(사진=경기도의회)

[경인매일=최승곤기자] 경기도의회 정경자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지난 17일 한국자유총연맹 경기도청년협의회에서 개최한 제1회 경기도 31개 시·군 총회 및 성과 공유회에 참석했다.

정경자 의원은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경기도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는 청년들을 격려하고, 청년문제 해결에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17일 한국자유총연맹 경기도청년협의회는 경기도 31개 시·군 청년회의 헌법수호와 자유민주주의 수호활동, 안보지킴이 활동, 지구촌재난구조단 활동 등 지역 청년 사업의 성과를 알리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공유했다.

정경자 의원(사진=경기도의회)

정경자 의원은 축사를 통해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며 국가 발전에 큰 공헌을 해오신 한국자유총연맹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특히 경기도청년협의회의 열정과 노고로 경기도 지역사회 곳곳이 눈부시게 발전하고 있다”라며 감사를 표했다. 또한 “앞으로 한국자유총연맹 경기도청년협의회 여러분들과 소통하며 청년들이 살기 좋은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전명호 자유총연맹 경기도청년협의회 회장은 평택시청년회(최우수), 남양주시청년회(우수), 화성시청년회(우수) 선정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경기도청년협의회는 청년회 사업을 육성 지원하여, 경기도가 전국 최고의 청년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경기도청년협의회 총회 및 성과공유회에는 정경자 경기도의회 의원과 한국자유총연맹 권순철 사무총장, 신경택 경기도지부 회장, 임영숙 경기도지부 여성협의회 회장, 박성환 성남시지회 회장, 이요림 수원특례시지회 회장, 조백연 광명시지회 회장 등 주요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