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희룡·인요한 거리 인사 유세
원희룡·인요한 거리 인사 유세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2.26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요한, 혁신위원장 당시 ‘혁신’ 요청에 처음으로 ‘희생과 헌신’으로 화답했던 원희룡 만나
- 인요한, 계양에서 ‘첫 지원 유세’ 나서
- 인요한·원희룡·이천수, 거리 인사 후 함께 식사
사진제공=원희룡 후보 선거캠프

[인천=김정호기자]인요한 전 국민의힘 혁신위원장이 원희룡 국민의힘 계양을 후보를 찾아 지원 유세에 나선다.

인 위원장은 원희룡 후보, 이천수 후원회장과 함께 26일 오전 계양우체국 인근에서 함께 거리 인사를 하며 원 후보 지지를 호소할 계획이다. 지난해 12월 혁신위 활동을 마친 인 위원장은 첫 지원 유세 지역으로 계양을 택했다.

인 위원장은 혁신위 활동 당시 ‘희생과 헌신’을 강조했고, 원 후보가 계양을 출마를 선언하자 “고마워 눈물이 난다”고 각별한 고마움을 표한 바 있다.

원 후보는 인 위원장의 지원 유세에 “눈물나게 고마운 건 오히려 나”라며, “‘계양 발전’을 위한 인 위원장의 관심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인 위원장과 원 후보, 이 후원회장은 오전 11시 30분 계양우체국 맞은편에서 거리 인사를 한 뒤, 인근 식당에서 식사를 하며 계양 시민들과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세 사람은 식사 후에는 계양구청 인근에서 선거유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지하철 9호선 연장’과 ‘재건축 지원’ 등 원희룡 후보의 계양 맞춤형 교통·주거 공약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인 위원장의 지원 유세로 계양 시민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원 후보는 “계양 맞춤 후보 원희룡은 진짜 한다”며 계양 발전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