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행숙 힘쌘캠프 선대위, 힘쌘청년위원회 발대식 및 위원장 이·취임식 열려
이행숙 힘쌘캠프 선대위, 힘쌘청년위원회 발대식 및 위원장 이·취임식 열려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3.11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단발전 이끌 최고 적임자는 이행숙 예비후보 뿐”
“북부권종합발전계획 만든 후보가 완성시켜달라”이구동성 주문
사진제공=국민의힘 이행숙 예비후보 선거캠프

[인천=김정호기자]인천 서구 청년들이 국민의힘 이행숙 예비후보의 총선 승리를 위해 나섰다.

이행숙 예비후보는 지난 10일 힘쎈캠프에서 청년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힘쎈청년위원회(힘쎈청년) 발대식과 위원장 취임식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힘쎈청년 최인혁 신임 위원장은 “이행숙 후보는 인천광역시 정무부시장을 재임하면서 검단 주민들에게 정말로 일하는 일꾼임을 스스로가 검증했다"며 "지역주민들에게 검단 발전에 적임자라는 확신을 심어주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국민의힘에서 공천을 확정 받은 이행숙 예비후보가 더 큰 곳에서 지역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절대적으로 지지하겠다.” 며 “도라에몽이라는 만화처럼 우리도 늘 그랬듯이 이행숙 예비후보와 함께 꿈을 꾸고 미래를 그리며 그것을 현실로 이루어 내어 모두가 웃고, 모두가 만족하는 행복한 검단이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라고 했다.

발대식 이후에 간담회를 갖고 힘쎈청년들은 ▲검단 발전과 변화 ▲취업하기 좋은 검단 ▲검단 거주의 자부심 ▲소아과가 있는 병원 유치 ▲청년문화거리 조성 ▲명품교육환경 조성 ▲맞벌이부부 육아대책 ▲아이들 등·하교길 안전 ▲문화시설유치 등의 의견을 제시 했다.

이행숙 예비후보는 “검단의 20~30대 청년들의 다양한 목소리와 생각이 바로 검단의 미래다"며 "아이 키우기 좋은 검단, 검단에 사는 것이 하나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