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아트홀, 2024년 봄학기 정규강좌 문화예술아카데미 운영
안성맞춤아트홀, 2024년 봄학기 정규강좌 문화예술아카데미 운영
  • 진두석 기자 dsjin6@hanmail.net
  • 승인 2024.03.14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어린이 대상 건축미술과 성인 대상 클래식 강좌 오픈
홍보물(사진=안성시)
홍보물(사진=안성시)

[안성=진두석기자] 4월, 안성 시민의 일상에서 문화 예술에 대한 호기심을 충족하며 참여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안성맞춤아트홀 문화예술아카데미가 진행된다.

먼저, 4월 6일부터 27일까지 매주 토요일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어린이 건축 미술'은 건축물의 원리와 구조를 배우고 아이들의 스토리와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직접 설계도 해보는 건축 미술 교육으로, 일상 속 친근한 소재 및 친환경적인 재료와 종이를 활용하여 건축과 디자인을 놀이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4월 4일부터 6월 27일까지 매주 목요일 성인 대상으로 진행되는 '황장원의 클래식 포레스트' 강좌에서는 아름다운 관광도시이자 클래식 음악 애호가들에게 각별한 의미로 다가오는 오스트리아의 수도 빈(Wien)을 들여다본다.

비엔나(Vienna)로도 불리는 이 도시가 어떻게 클래식 음악의 수도로 일컬어지게 되었는지 그 이유와 내력을 살펴보고 이 도시를 주무대 삼아 활동하며 고전음악의 기틀을 다진 클래식 거장들의 생애와 업적을 살펴본다. 더불어 빈의 대표 음악 명소에 깃들인 이야기와 현재의 클래식 음악 트렌드도 짚어본다.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아트홀로 전화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