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남동구갑 손범규 국회의원 후보 인천시 어린이집연합회와 간담회 가져
국민의힘 남동구갑 손범규 국회의원 후보 인천시 어린이집연합회와 간담회 가져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3.18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천광역시 어린이집연합회 손범규 후보와 현안 논의
- 아동 담당교사 비율, 보육료 등 지속적 지원 정책 개정 내용 확인
 사진제공=손범규 후보 선거사무소

[인천=김정호기자]18일 국민의힘 남동구갑 손범규 국회의원 후보와 인천광역시 어린이집연합회가 현안논의를 위해 손범규 후보 사무소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인천시 어린이집연합회측은 총선을 앞두고 인천시 14개 선거구의 국회의원 후보들과 만나 중요한 현안을 논의하고 제안하고 있다.

인천광역시 어린이집연합회 이상혁 회장은 간담회에서 “가장 시급한 현안들을 후보들에게 제안한다며, 아이들을 위해 시급한 교육 현안이 반드시 이뤄질 수 있도록 후보들이 당선 후, 법안 마련에 노력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의 지방교육재정교부금을 ‘교육·보육재정교부금법으로 개정하고, 유아교육지원특별회계법을 개정하고, 지방자치단체별 지원금 유지할 수 있는 ’특별법‘을 재정해달라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손범규 후보는 “대한민국의 가장 큰 문제가 저출생이기 때문에 아이들과 부모님들을 위한 정책을 면밀히 살펴보고 고민하겠다”고 전했고, “국회에 입성하게 되면 어린이집연합회에서 제안한 내용을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손범규 후보는 후보 등록 후 250여회가 넘는 출퇴근길 거리인사와 300여회의 시민 모임인사, 160여회 경로당 방문 소통, 전통시장 방문 50여회 등 활발한 선거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