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다산1동, 통장협의회와 환경정화활동 실시
남양주시 다산1동, 통장협의회와 환경정화활동 실시
  • 이진호 기자 jinho8027@naver.com
  • 승인 2024.03.20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다산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9일 다산1동 통장협의회와 함께 다산1동의 쓰레기 무단투기 취약지역 9개 권역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사진=남양주시)

[남양주=이진호기자] 남양주시 다산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9일 다산1동 통장협의회와 함께 다산1동의 쓰레기 무단투기 취약지역 9개 권역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특히 다산1동 중촌마을과 상가 밀집 지역은 적치된 종량제봉투 주변으로 쓰레기 무단투기 발생이 잦아 주민들이 많은 불편을 겪고 있다.

이에 다산행정복지센터와 다산1동 통장협의회는 주민 불편을 해소하고 쓰레기 문제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을 환기하기 위해 환경정화활동을 추진했으며, 60여 명이 활동에 참여하여 생활 쓰레기 약 100kg을 수거했다.

신재찬 다산1동 통장협의회장은 “이번 환경정화활동을 통해 우리동의 환경이 쾌적해진 것 같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살기 좋은 다산1동을 위해 환경정화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라고 밝혔다.

이형숙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 주신 통장들께 감사드리며, 깨끗한 다산1동을 만들기 위해 각 사회단체와 협력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산행정복지센터는 환경미화원 및 공공근로자, 기간제근로자 인력운영을 통해 깨끗한 다산1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 안내 등을 통해 시민의식 고취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