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4가지 헬스케어 모드 ‘라클라우드 헬스모션’ 출시
바디프랜드, 4가지 헬스케어 모드 ‘라클라우드 헬스모션’ 출시
  • 강주희 기자 juhee4445@naver.com
  • 승인 2024.03.2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황별 건강에 도움 주는 모션 기술 적용
'라클라우드 헬스모션’. 사진 =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헬스모션’. 사진 = 바디프랜드

[경인매일=강주희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새로운 ‘슬립테크’의 방향으로 ‘헬스모션 테크놀로지’를 제시하며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을 출시했다.

21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은 움직이는 모션 프레임에 '숨 편한', '속 편한', '허리 편한', '다리 편한' 총 4종의 헬스케어 모드를 적용한 침대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가 주축이 돼 각 모드별로 사용자의 건강 상태와 생활 습관, 컨디션을 고려해 최적의 모션 각도를 설정한다. 

수면 시 호흡이 편안한 각도, 식사 후 바로 눕는 것을 방지하는 각도, 허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키는 각도, 다리를 심장보다 높게 위치시켜 다리가 편안한 각도 등을 구현해 각 신체 부위의 불편함으로 숙면을 이루지 못하는 사용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편안한 수면을 유도한다. 4가지 헬스케어 모드는 리모콘으로 원터치 작동이 가능하다.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을 움직이는 모터는 글로벌 1위 전동모터 브랜드 독일 오킨(OKIN)사의 제품이 탑재돼 섬세한 각도까지 안정적으로 조절할 수 있다. 프레임 각도가 움직일 때 모션 장치를 가려주는 세이프 패브릭은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의 끼임을 방지하고 이물질 침입을 막아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각도를 구현할 수 있는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의 특징과 더불어 침실 공간에서 부부가 각자 원하는 포즈와 각도가 다른 경향을 감안할 때 K(킹) 사이즈나 Q(퀸) 사이즈, 또는 SS(슈퍼싱글) 사이즈 2대를 설치해 따로 사용하면 헬스모션의 장점을 극대화해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천연라텍스 전문 브랜드답게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의 매트리스는 친환경 소재인 천연고무 함량 93%의 프리미엄 천연라텍스를 사용한다. 통몰드 던롭 공법으로 제작된 라클라우드의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균일하고 뛰어난 탄력성, 각종 세균과 집먼지 진드기 등으로부터 안전한 항균성, 수많은 에어셀과 에어홀을 통한 통기성, 저진동, 저소음의 특성을 지녔다. 

특히 우수한 탄성력으로 각도 조절 시 쉽게 구부러져 헬스모션 프레임과 함께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하다. 친환경 소재인 텐셀(TENCEL)을 사용한 매트리스 커버는 통기성이 좋고 습기에 강하며 이중 지퍼로 커버를 여닫을 수 있어 세탁이 편리해지고 위생 관리에 용이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라클라우드의 헬스모션 테크놀로지는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를 주축으로 슬립테크와 침대 시장의 방향성을 매트리스 중심에서 헬스케어가 가능한 프레임 기술로 옮겨가겠다는 의지를 담아 개발한 제품이다"라며, "향후 지속적으로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기술을 접목해 나가며 침대와 슬립테크 시장을 재편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현재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 라운지 및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 등 각종 채널에서는 라클라우드 헬스모션 출시를 기념해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1대 더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