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청소년수련관, 참여조직 연합 발대식 성료
연수구청소년수련관, 참여조직 연합 발대식 성료
  • 김만수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4.03.21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소년동아리·청년서포터즈·학부모봉사단 등 참여
- 소속감 강화 등 조직 간 긍정적인 네트워크 형성
연수구청소년수련관이 소속 4개 참여조직 연합 발대식을 가졌다. 사진제공=연수구
연수구청소년수련관이 소속 4개 참여조직 연합 발대식을 가졌다. 사진제공=연수구

[인천=김만수기자]인천 연수구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6일 수련관 소속 4개 참여조직 연합 발대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참여조직 발대식은 참여조직 내에서 소속감 강화와 공동체 의식 함양, 조직 간 긍정적인 네트워크 형성을 목적으로 연수구청소년수련관 참여조직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발대식에는 청소년운영위원회 ‘P.O.T 22기’, 청소년 동아리 ‘연동’, 대학생 멘토링 동아리 ‘멘토스 9기’, 청년서포터즈 ‘청춘다움 12기’, 학부모 봉사단이 참여했다.

참여조직은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 한 해 동안 꿈틀축제, YOUTH DAY 등 다양한 축제 및 활동을 기획하고 운영할 예정이다.

홍현웅 관장은 “참여조직 발대식을 통해 올해 즐겁고 의미 있는 활동을 함께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청소년들과 함께 소통하며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연수구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의 전인적인 성장을 위해 다양한 동아리들을 모집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연수구 내 청소년 중 3인 이상이 모인 댄스, 밴드, 과학, 수학, 봉사, 기획 등 다양한 분야의 동아리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활동물품 및 장소 등의 다양한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