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갑 한창섭 후보 후보자등록 “고양에 발전과 변화의 바람 일으킬 것”
고양시갑 한창섭 후보 후보자등록 “고양에 발전과 변화의 바람 일으킬 것”
  • 이기홍 기자 kh2462@naver.com
  • 승인 2024.03.2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창섭(국민의힘, 고양시갑) 후보는 오늘 21일 아침, 고양시덕양구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고양시갑 국민의힘 후보로 출마 선언했다.

[고양=이기홍기자]한창섭(국민의힘, 고양시갑) 후보는 오늘 21일 아침, 고양시덕양구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고양시갑 국민의힘 후보로 출마 선언했다.

한 후보는 "고양시에서의 발전과 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고양시덕양구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한 한창섭 후보는 "고양시가 야당의 무능함으로 인해 발전이 멈추고 있다는 점이 안타깝다"며, "이를 청산하고,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선거 출마 이유를 밝혔다.

한 후보는 "30년 이상의 공직 경력을 통해 축적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시민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가져오겠다"고 말했다. "시민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총선에서 승리하여 시민들에게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한 후보는 ▲지역 편입 문제 해결, ▲행정기관 이전 계획의 재고, ▲지역 재개발과 재건축 촉진, ▲교통 인프라 개선, ▲개발 관련 규제 완화 및 기업 유치를 중요 공약으로 내걸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