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태근 국민의힘 구리시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에 열어
나태근 국민의힘 구리시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에 열어
  • 이진호 기자 jinho8027@naver.com
  • 승인 2024.03.26 10:4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에서 살 것인지 경기북도에서 살 것인지 선택하는 선거”

[구리=이진호기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구리시 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나태근 후보는 24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경춘로219 14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개소식에는 전 현직 시도의원과 유관단체 관계자 등 시민 5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또한 나태근 후보와 경선에서 경쟁했던 박영순, 송재욱, 송진호, 정경진 전 예비후보들이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참석해 경선 갈등을 봉합하고 원팀이 되었음을 보여주었다.

구리시 지역구 국회의원으로 3선을 한 전용원 전 의원은 축사에서 “종북 세력이 주류에 진출하려는 것을 막아야만 한다”며 국가적 위기 상황이라는 인식을 가지고 선거에 임할 것을 모두에게 당부했다.

축사에서는 경쟁자인 윤호중 의원의 지역구 활동이 소홀했다는 비판도 터져나왔다. 이명우 총괄선대위원장(전 구리시의회 부의장)은 “구리에서 평생을 살았지만 지난 20년 동안 구리시가 바뀐 게 하나도 없다”고 질타했고, 박영순 전 시장 또한 “지난 문재인 정부 시절 집권여당에서 가장 힘 있었던 윤호중 의원이 구리 발전을 위해 제대로 한 일이 없다는 것이 많은 이들의 생각”이라며 질타했다.

나태근 후보는 “구리는 한때 수도권 동북부 교통의 요지로 발전의 중심이었지만, 지금은 일자리가 없고 교육환경도 열악한 베드타운이 되었다”며, “오랜 기간 정체되었던 구리를 가장 빠르게 바꿀 수 있는 현실적 방법이 바로 서울 편입이다”라고 말했다.

나 후보는 “서울 편입은 총선용 공약이 아니라 실현 가능한 현실적 방안”이라며 “서울 편입이 무산될 경우 민주당 김동연 지사가 추진하는 경기북도에 편입될 가능성이 큰데, 경기도 구리시에서 경기북도 구리시가 된다고 해서 구리가 발전할 수 있겠나”라고 지적했다.

이어 “하지만 서울편입은 다르다”며, “서울 편입을 통해 고도화되고 정교하게 완성된 서울의 인프라를 가져올 수 있고 시민의 삶이 확실히 변한다”고 주장했다.

나 후보는 “서울특별시 갈매동, 서울특별시 인창동, 서울특별시 동구동, 서울특별시 교문동, 서울특별시 수택동, 서울특별시 토평동이 될 수 있다”면서 대통령과 서울시장, 구리시장이 모두 국민의힘 소속인 이번 선거가 <서울 편입>을 실현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는 것을 강조했다.

끝으로 나태근 후보는 <서울 편입>은 구리발전의 마침표가 아닌 시작일 뿐이라며, 서울편입을 토대로 교통, 일자리, 교육, 복지 4대 분야의 획기적 변화를 이끌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매리하나은행계좌로만 2024-03-27 19:37:25
윤호중의원님 삼성연세대에서 11년동안 사과반성정정보도
없이 두번씩 법적조취 기사내고 고금리 14프로 대출만 주니
용서못하겠어요. 삼성전자 백수현사장 정신차리라고 해주세요. 강상현연세대언홍교수는 고위직 사퇴하면다냐?
드라마영화 홈쇼핑게스트등 돈 버는게 좋다는데 존중하지않네요. 이매리하나은행계좌로만 십년사기 이억입금먼저다.
퇴직금 토해내든지 징계받아라. 잊혀지지않게 계속
책임물을께요.

이매리하나은행계좌로만 2024-03-26 12:15:36
2021년 피해자님이시여 무릎끓은 윤호중의원님 자기친구
산재은폐강요 변태 삼성백수현사장 감싸주나요? 검찰청사건결정결과통지서에 강상현연세대언홍원교수랑 이름올라왔어요. 2022년 이재용회장에게 계란던진 이매리에게 횡설수설
기사내고 백수현은 바로 사장 승진했어요. 처리해주세요.
당장 이매리하나은행계좌로만 십년사기 이억입금먼저다.
부산지검 23진정 327호 중앙지검 23진정 1353호 중앙지검 23진정 1819호 2020고합718 2022 고합916번 십년무고죄다 삼성연세대비리십년이다. 3월까지 정정보도필수다.
메디트와 김병철판사님이 좋다는데 불복하니 엄벌받아라
형사조정실 날짜잡아라. 배상명령제도도 가능하다 .
연세대언홍원도 망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