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론교육 ESG 총동문 골프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바론교육 ESG 총동문 골프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4.03.26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ESG 최고 전문가과정’ 동문으로 구성
- 조덕형 1대 회장 “집행부 및 동문 감사의 뜻 전해”
- 윤태문 2대 회장 “유익, 시간위해 노력하겠다”
바론교육 ESG 총동문 골프회가 26일 인천 그랜드 CC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한 뒤 조덕형 이임 회장(ESG 총동문회장, 왼쪽), 윤태문 2대 취임회장(ESG 3기 회장)이 축하 꽃 화분을 들고 환한 웃음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ESG 총동문 골프회

[인천=임영화기자]바론교육 ESG 총동문 골프회는 회장 이⸱취임식을 26일 인천 그랜드 CC에서 개최하고 2대 회장으로 윤태문 경서이엔피(주) 대표이사를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윤태문 회장은 ’ESG 최고 전문가과정‘ 3기 회장 및 ESG 총동문회 수석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정순옥 바론교육 대표이사, 조덕형 이임 회장(ESG 총동문회장), 윤태문 취임 회장(3기 회장), 홍귀성 5기 회장 및 회원이 참석했다.

ESG 총동문 골프회는 ESG 교육 전문기관인 바론교육이 진행하고 있는 ‘ESG 최고 전문가과정’을 수료했거나 수료 중인 동문들로 구성돼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5팀에서 2팀을 더 배정받기 위해 신청해놓고 있다.

조덕형 1대 회장(ESG 총동문회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임기 동안 함께 해준 집행부 임원 및 동문들께 감사드린다”며 “무엇보다 사회공헌을 앞세운 사회적 책임을 중요시하는 ESG 교육 동문으로 구성되어서 그런지 서로 간 배려와 화합을 바탕으로 따듯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 감사하며, 물러났어도 신임회장과 집행부를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2대 회장으로 추대된 윤태문 회장은 취임사에서 “짧은 역사임에도 오늘과 같이 ESG 총동문 골프회가 성장하게 된 것은 전임 선배님들의 노력과 결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면서 “저 또한 주어진 임기 동안 집행부는 물론이고 동문들께서 편안하고 즐거우며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정순옥 바론교육 대표이사는 “오늘 이임을 하시게 된 조덕형 회장님은 1기, 골프회, 총동문회에서 회장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시고 계시지만, 사실은 이 과정이 이만큼 성장하기까지는 회장님의 순수한 노력 탓”이라면서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새로 취임하신 윤태문 회장님 또한 든든한 버팀목이여서 기대가 크다”고 피력했다.

한편,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에 이어 지난해에는 ‘대한민국 ESG 우수기업 대상’을 수상한 경서이엔피(주)(대표이사 윤태문)는 한약 추출기 외 ‘초고속 진공·저온·농축 추출기’를 비롯한 다양한 한방 의료기기 및 산업용 식품 포장기를 생산·판매하면서 글로벌 경쟁력과 고객 지향적 기술혁신으로 세계 수출시장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