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현 후보, 22대 국회의원 선거 출정식 개최
윤상현 후보, 22대 국회의원 선거 출정식 개최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3.28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윤상현“총선 승리로 인천 미추홀구 발전의 완성, 정권교체의 완성을 이루겠다”
사진제공=윤상현 국회의원 후보 선거캠프

[인천=김정호기자]국민의힘 윤상현 인천 동구미추홀구을 국회의원 후보는 28일 오전 10시 인천 인하대역 앞 비전프라자 광장에서 출정식을 개최하며, 제22대 총선의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알렸다.

윤상현 후보는“진정한 정권교체는 총선 승리를 통해서만 완성할 수 있다”며, “민심의 바로미터인 인천에서의 총선 승리로, 수도권 선거를 이기고 총선승리를 쟁취해 내자”고 외쳤다.

윤상현 후보는 “국민들의 열망과 기대 속에 정권교체를 이루었지만, 여소야대의 정치지형과 거대 야당의 오만한 입법폭주로 국민께 약속드린 국정과제가 사사건건 발목 잡히고 있다”면서, “당리당략에 매몰되어 민생을 외면하는 야당의 폭거를 중단시키고, 공정과 상식, 민생경제 회복을 위한 입법부의 재편을 이뤄내, 국가의 발전과 민생 안정에 진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윤 후보는 “미추홀구 주민들이 만들어주신 검증된 능력의 일꾼으로서 오로지 미추홀구의 발전을 견인하고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데 매진해 신의와 보은의 정치로 보답하겠다”면서, “민생을 이롭게 하고 미추홀구의 가치를 올리며 풍요로운 미추홀구 발전의 완성을 이루어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윤상현 후보는 이번 제22대 인천 동구미추홀구을 중점 공약으로 ▲경인선 지하화, (가칭) 도시철도 4호선, 제2경인선 추진 ▲인천대로 일반화 및 주요도로 지하화 추진 ▲ 수봉공원 고도제한 대폭 완화 등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미추홀 신성장 플랜’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