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갑 국민의힘 한무경 후보 출정식...“평택갑의 자존심 되찾겠다”
평택갑 국민의힘 한무경 후보 출정식...“평택갑의 자존심 되찾겠다”
  • 임정규 기자 wjdrb5086@naver.com
  • 승인 2024.03.29 10:5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무경 출정식에서 호소하고 있다.(사진=한무경 선거사무실)
▲한무경 출정식에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사진=한무경 선거사무실)

[평택=임정규기자] 한무경 국민의힘 평택갑 국회의원 후보 28일 오전 11시 송탄출장소 앞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총선 출정식을 개최했다.

출정식에는 유일호 前경제부총리와 윤상직 前산업부장관, 원유철 前국회의원, 평택 출신 국민가수 박상민 등 지역 명사와 당원, 지지자 등 200여 명이 함께 했다.

이날 한 후보는 ‘고도제한 완화’, ‘상수도보호구역 해제’, ‘규제자유특구 지정’과 같은 규제 완화 공약과 ‘구도심 재개발’, ‘철도 지하화’, ‘스페이스K 유치’ 등 평택갑을 발전시킬 공약들을 발표했다. 

한 후보는 “평택에서 받은 크나큰 은혜, 평택 발전으로 반드시 갚고, 평택에 잃어버린 자존심을 반드시 되찾겠다”며 “평택이 키운 실물경제전문가 한무경이 이제 평택을 키우는데 뼈를 묻겠다”며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29일 오후 4시 40분 통복시장 택시승강장 앞에서 국민의힘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평택갑 한무경 후보를 지원하는 유세를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나경 2024-03-29 23:09:35
평택사람인 홍기원이 평택갑 마지막 자존심이지 무슨 평택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평택의 자존심이냐??? 말도 안되는 소리 하고 있어!!! 선거 지면 바로 도망갈거 면서 무슨 자존심이냐!! 내가 이번에는 무조건 홍기원 뽑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