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렛국제병원,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지역사회 연대 강화 위한 업무 협약
나사렛국제병원,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지역사회 연대 강화 위한 업무 협약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3.29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사렛국제병원,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업무 협약식. 사진제공=나사렛국제병원

[인천=김정호기자]나사렛국제병원(병원장 이재영)이 국내 최대 규모의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나사렛국제병원 이재영 병원장, 고병영 대외협력원장,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상진 상무, 최우성 부장, 윤석화 부장 등 양 기관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나사렛국제병원은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직원과 이용객들에게 △ 건강증진 및 복지를 위한 건강검진 △ 상호 협력지원 및 지속적인 교류활동 △ 응급환자 발생 시 의료 지원 등 상호발전과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한 협력을 이어나간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상진 상무는 “다양한 국적과 연령대의 이용객이 찾는 리조트 특성상 응급상황에 대한 대비는 필수적”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나사렛국제병원의 수준 높은 의료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앞으로 상호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나사렛국제병원 이재영 병원장은 “세계적인 리조트와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나사렛국제병원의 우수한 의료진과 체계적인 진료 서비스를 바탕으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양 기관이 함께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