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역 나눔사랑 온정 줄이어
광주지역 나눔사랑 온정 줄이어
  • 정영석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2.12.1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포읍 매산리 경제인연합회 황일영회장 일행 불우이웃 돕기 백미·성품 등 전달 사랑 실천

광주시 곤지암읍 새마을 지도자회 이규진 회장과 부녀협의회 장복희 회장 일행은 12일 오전 조억동 광주시장을 방문,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10kg 200포(520만원 상당)의 성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성품은 지난 1년간 곤지암읍 새마을 지도자회와 부녀협의회에서 감자판매, 헌옷모으기 등 각종 자선행사 수익금으로 마련한 것이다.
이회장은 “지난 1년간 회원들이 성심성의껏 봉사활동에 참여해 마련한 수익금으로 이런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더욱 뜻깊다.”며 “온정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소외된 이웃에게 한파를 이겨내는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조시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이웃사랑에 앞장서는 회원들의 온정에 감사하며, 봉사의 정신이 깃든 성품은 빨간밥차 운영 및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등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포읍 매산리 경제인연합회 황일영 회장 일행도 지난 7일 유병규 오포읍장을 방문, 라면 80BOX(2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38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매산리 경제인연합회는 회장, 총무에게 주던 사례금을 기금으로 바꿔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연탄등을 지원하고, 매곡초등학교에 매년 장학금 100만원을 지원하고 있다.   광주 정영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