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영업·정비소 28곳, ‘그랜드 마스터’ 선정
한국지엠 영업·정비소 28곳, ‘그랜드 마스터’ 선정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3.05.14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의 최우수 딜러, 대리점 및 정비사업소 28곳이 GM 해외사업 부문(GM International Operations, 이하 GMIO)내 영업 및 정비 서비스 분야에서 ‘명예의 전당’으로 일컬어지는 ‘그랜드 마스터(Grandmaster, GM의 최우수 대리점 및 정비사업소를 부르는 명칭)’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2013 GMIO 그랜드 마스터’ 시상식은 한국 시간으로 13일 새벽,터키 이스탄불에서 열렸으며, 한국지엠 최우수 딜러 2곳, 대리점 16곳,정비사업소 10곳 등 28곳을 포함,GMIO내 287개의 대리점과 정비사업소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GMIO의 팀 리 사장(Tim Lee)과 주요 임원진을 비롯,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도 참석, 수상자들의 노고를 함께 축하하고 격려했다.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된 28개 한국지엠 딜러, 대리점 및 정비사업소 대표들은 배우자와 함께 5월 11일부터 5박 6일간의 일정으로,시상식 만찬, 갈라 디너 등의 공식 만찬과 이스탄불 주요 관광지 투어 등의 그룹 관광 등에 참석한다.
또한 전 세계 글로벌 GM의 비전과 비즈니스 계획을 공유하는 비즈니스 세션 행사를 통해 다른 지역 그랜드 마스터와 의견을 공유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 4월, 판매실적 우수 영업사원 및 지역본부장을 선발,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되는 GMIO 빅 피니쉬(Big Finish) 프로그램에 초청하는 등 영업 일선에서 수고하는 직원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한 바 있다.
인천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