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용인시 시민프로축구단(용인FC)이 '2025 용인FC와 함께하는 직장인 풋살대회'를 개최하며 지역 직장인들과 함께 축구로 하나 되는 축제를 마련한다. 이번 대회는 용인FC와 용인상공회의소가 함께 주최하여 프로축구단 창단을 기념하고 지역 사회와 소통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용인fc 

(재)용인시 시민프로축구단(용인FC)이 '2025 용인FC와 함께하는 직장인 풋살대회'를 개최하며 지역 직장인들과 함께 축구로 하나 되는 축제를 마련한다. 이번 대회는 용인FC와 용인상공회의소가 함께 주최하여 프로축구단 창단을 기념하고 지역 사회와 소통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용인시 관내 사업장에서 근무하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6개 팀이 출전하여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참가 선수 전원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되며 다양한 시상품과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대회 현장에는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슈팅게임과 참여 기업 홍보 부스도 마련되어, 모든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용인FC 김진형 단장은 이번 행사가 '시민과 함께하는 구단'이라는 창단 철학을 실천하는 첫걸음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경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