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양시, 제15회 대한민국 SNS 대상 기초지방자치단체 시 부문 ‘최우수상’ 수상
안양시가 ‘제15회 2025 대한민국 SNS 대상’ 기초지방자치단체 시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SNS 대상’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용 현황을 종합 평가해 시민과 활발히 소통하는 기관에 수여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상이며, 평가는 정량평가, 외부 심사위원 평가, 내부 전문가 평가, 사용자 투표의 합산으로 이뤄진다.
인천환경공단, 하반기 정기 정비 실시
인천환경공단 신항사업소는 2025년도 운영계획에 따라 오는 27일부터 11월 15일까지 20일간 하반기 정기 정비를 실시한다. 이번 정비는 주요 설비의 성능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비상정지 없는 안정적인 연속운전 체계를 확립하여 폐기물을 차질 없이 처리하는 것을 목표로 추진된다.
오색찬란한 야경이 있는 빛의 도시 오산, 고인돌공원에 경관조명 설치 추진
오산시가 관내 주요 힐링공간 중 한 곳인 고인돌 공원(금암동 520)에 경관조명을 설치함으로써 공원의 품격을 높여나간다.
이권재 시장은 민선 8기 시정 출범 직후부터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을 벤치마킹해 경기도립 물향기수목원에 경관조명을 설치하고자 사업을 추진해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