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람그룹
사진=보람그룹

보람그룹이 학생 내신대비 플랫폼 ‘족보닷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전용 상조상품 ‘족보닷컴550’을 2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족보닷컴 12개월 이용권 구매고객이 ‘족보닷컴550’에 가입할 경우 환급 형태로 교육장학금을 지원해 이용권 구매액를 최대 100% 환급해준다. 이용권 구매 후 한 달 이내 보람그룹 제휴 상품을 가입하고 12개월간 가입을 유지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족보닷컴은 지난 25년간 중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전 과목을 아우르는 1,200만여 개 내신 문항을 구축한 국내 대표 내신문제은행으로 누적 회원 수는 약 520만 명에 이른다. 최근에는 전문 출제진과 AI 기술을 결합해 최신 교육과정과 출제 경향을 반영한 맞춤형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족보닷컴550'은 △납입금 70만 원 선할인 △신한카드 이용 시 추가 캐시백 등이 포함돼 있어 가입비용의 부담을 더욱 낮출 수 있다. 이외에도 KTX 할인, 국내외 숙박 할인 등 보람상조의 가입회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중고등 자녀가 있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녀교육과 관련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관련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